무한도전/[스크랩]무한도전 관련 자료 모음

[스크랩] [Oh!쎈 토크③]`무도` 김태호PD "양세형 앞으로도 출연, 왜 필요한지 보여줬다"

ddolappa 2016. 10. 12. 15:22
[Oh!쎈 토크③]`무도` 김태호PD "양세형 앞으로도 출연, 왜 필요한지 보여줬다"
http://v.media.daum.net/v/20161012074540196

출처 :  [미디어다음] 예능 
글쓴이 : OSEN 원글보기
메모 :

 

 

 

“어떤 아이템을 정성 들이고 그럴싸하게 만드는데 일주일이라는 시간은 물리적으로 힘들다. 목요일 녹화를 위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다. 그 전에는 전주 방송을 위해 시간을 쓴다. 그렇게 짧게 준비해서 재밌게 만드는 게 힘들다. (....) 시청자들이 타이트하고 긴장감 있는 콘텐츠를 볼 수 있게 우리가 제작하는 시간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. (....) 만약에 3개월간 ‘무한도전’이 쉴 경우, MBC에서 3개월 동안 그 시간에 무슨 방송을 할지 고민해야 한다. 그래서 어렵다.”

 

 

"양세형 씨가 고정이다, 아니다고 말하는 게 소모적인 논쟁을 일으킨다. 멤버다, 아니다를 확고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. 만약에 필요하다면 할 거다. 양세형 씨는 이번 주, 다음 주, 그리고 앞으로도 나올 것이고 충분히 제 역할을 하고 있다."

 

 

 “끝은 내가 아니었으면 했다. 항상 그 생각을 했다. 만약에 이번 주까지만 하고 다음 주부터 빠지라고 해도 서운하지 않을 것 같다. 지금도 사실 다른 스토리텔러가 진행했으면 더 재밌는 특집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. ‘무한도전’을 자동차에 비교를 많이 한다. 멤버들이 보여주는 자동차 형태와 성능, 페이스는 지금도 진화를 하고 있다.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자동차에 담긴 성능인 이야기를 바꿔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. 그게 어려운 일이다.”